티스토리 뷰

2017 최신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안녕하세요 


어제는 석계역에 위치한 민방위 훈련장에 방문했는데요 

오랜만에 군대에 가니깐 기분이 별루 안좋았습니다 ㅠㅠ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오늘은 간만에 회사도 쉬어서 안경잡이와 집에서 편안하게


영화를 보고 있답니다 ㅎㅎ  평소에 영화를 즐겨보기는 하지만


해외에서 생활하다보니 극장을 자주 가지 못한 한을 풀기 위해 잼나보이는


신작 영화가 나오면 바로 예매 후 영화 관람을 하러 간답니다. ㅎㅎ


바로 전에 극장에서 관람한 영화는 <보안관> 이라는 영화 였으며,


너무 잼나게 봐서 이제는 한국 영화도 정말 잘만드는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중국 1년 생활 하며 극장을 딱 1번 갔었는데요.


저는 일본어는 자신 있지만 중국어는 간단한 회화 정도 뿐이 못한답니다.


중국 극장은 대륙의 스케일 답게 어마어마하게 컸는데요.. 


그곳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관람한 영화는 바로 <로건> 이였습니다.


(휴 잭맨 아재는 나이가 들수록 멋지네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하나 소개 할게요..


앞에 말씀드렸듯이 저는 중국어는 아주 간단한 회화만 가능한데,


영화 관람이 너무 하고 싶어 무작정 광저우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가서


표를 구매하기 위해 기다려 손짓 발짓 써가며 표를 구매 후  상영관으로


들어갔답니다. ㅋㅋ(두근 두근 거렸죠.. 간만에 영화라..)


영화가 시작 되었고 멋진 휴 잭맨 아재가 나오며 3D로 시청 했었음 ㅎㅎ


하지만 엄청난 문제가 발생 되었답니다.. 젝일..


중국 극장이니 당연한 일이겠지만.. 영화 음성은 영어로 나오고

(누가 영어쓰면 욕하는거 같음.. ㅜㅜ)


자막은... ㄷㄷㄷ 전부 중국어 였던겁니다..(에라이~ㅜㅜ)


큰맘 먹고 갔던 중국 영화관에서 영화 상영한지 20분 만에...


꿀잠을 잤더랬죠... ㅋㅋㅋㅋㅋㅋㅋ (개발 ㅋㅋ)


그뒤로 중국에서 영화 관람은 포기 하였고 한국에 가서 영화관을 자주 가자며


다짐을 하였고.. ㅎㅎ (별 시덥잖은 다짐 이네요 ㅋㅋ)


현재 무난하게 지키고 있답니다. ㅎㅎ


(교도소에서 대장을 하고 있는 설경구 형님!! 연기력 오지십니다 존경!!)


(대작 영화에는 항상 나오시는 이경영님.나쁜 놈들의 대장으로 나옵니다)


(출소 후 이경영님의 밑에서 간지나게 일하는 설경구님.)


(엄청난 연기파 배우로 알려진 전혜진님. 경찰 특수 팀 팀장 입니다)


(설경구의 친구이자 이경영의 조카로 나오며 열연을 하시는 김희원님)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출소 후 설경구님과 함께 일하는 임시완님. 액션 연기도 완벽히 소화.특수 팀 신참이며 설경구님에게 의도적으로 접근 하여 측근이 됨)


(정말 잘생겼네요. ㅎㅎ)


영화 내용은 이경영님이 러시아 마피아들과 연관되어 국내로 필로폰을 밀반입 시키는


조직 두목이며, 설경구님과 김희원님은 친구 사이며 함께 이경영님 밑에서 


일을 하는 부두목 급 인물들 입니다.


경찰 특수 팀에서는 범죄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신참 형사인 임시완님을 그 당시


교도소에 복역 중이던 설경구님에게 접근 시키기 위해 위장 잠입을 하게 됩니다.


무간도라는 영화와 느낌이 비슷 합니다.


더 이상의 영화 내용을 말씀 드리면 스포가 될수 있기 때문에 영화 내용은 여기 까지!!


배신과 배신과 배신과 배신이 존재 하며, 멋진 배우들의 연기력을 느낄수 있고,


세상에 믿을 놈이 하나 없구나 라는 느낌을 느낄수 있답니다. ㅜㅜ


영화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에서 설경구님이 한 명언!!


"사람을 믿지마라, 상황을 믿어야지"


정말 나쁜 놈들의 세상이라는 부제가 느껴질 겁니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몰입감이 엄청난 영화로써,시간 있으실때


꼭 상영 해보시길 바랍니다.


(설경구님과 임시완님의 연기력은 제가 감히 평가 불가!!)


영화 <보안관> 이후로 정말 재미나게 본 영화 입니다 : )


 다들 즐거운 하로 보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