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산 대성디폴리스에서 바라본 철산동 안양천 서부간선도로 가산동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날씨가 조금 풀렸네요 ~

이렇게 좋은 날씨에 

가산 대성디폴리스 지식산업센터에서 

가산 대성디폴리스에서 바라본 철산동 안양천

 서부간선도로 가산동을 구셩했습니다







자~ 지금 보시는 곳은 국가 산업단지의 

지식산업센터입니다 ~

아파트형 공장이 많이 있네요 ~

저 뒤에는 가산 2단지 주택단지가 보이네요 ~

조금더 뒤에는 구로디지털단지역 가산1단지도 보입니다 ~










가산디지털단지역 지식산업센터 아파트 공장




여기는 광명시 철산동 아파트가 모여있는곳입니다 ~

안양천쪽인데요 

안양천을 두고서 경기도와 서울이 형성 되네요 ~

화개장터가 갑자기 생각 납니다 ~ ㅎㅎ







아파트 단지가 모여있는 

철산동입니다 ~저 멀리 철산 역도 보이는것 같네요 








그나저나 가산 대성디폴리스는 

참 높게 지어졌네요 ~~철산동이 거의 다 보이네여 ㅎㅎ







철산동을 가산 대성디폴리스 꼭대기에서 촬영했습니다 ~~






 


안양천과 서부간선도로도 보이네요 ~~

안양천이 크네요 ~~ㅎㅎ 

원래는 정말 많이 막히는 곳인데

오늘은 조금 여유로운것 같습니다









가산 대성디폴리스에서 바라본 철산동 

안양천 서부간선도로 가산동



밑에 금강 호텔도 보이네요 ㅎㅎ

골드 리버 호텔이라고하지요 



댓글